바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경험해보세요. 자사 홈페이지의 사용자 분석 보고서를 통해 통화 미팅,
주간/월간 미팅으로 직접 대면하여 분석합니다.
네 맞습니다. 바름에서도 검색광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구글검색광고, 다음 검색광고 모두 키워드 세팅부터 관리 및 분석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검색엔진마다 분석 형태가 다르고 업종과 업체에 맞춤형으로 관리 및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구글 검색광고는 관심사, 연령, 성별뿐만 아니라 자녀 유무와 소득까지 상세타겟팅이 가능하고 지역타겟팅이 전 세계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세밀한 타겟팅을 진행합니다. 특히 각 나라, 언어별 타겟팅을 이용 가능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에도 적합합니다.
또한 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와 연동하여 검색광고의 성과를 정확하게 데이터화하고 그를 토대로 검색어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파워링크뿐만 아니라 지역 키워드, 블로그 키워드, 브랜드 키워드, 쇼핑 키워드 등 다양한 캠페인을 꾸릴 수 있어 업종, 업체에
가장 적합한 캠페인을 구성해 광고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제공하는 보고서와 네이버 프리미엄 로그 분석 툴을
통해 키워드별 성과 배분을 세밀하게 분석 가능하여 업체별 맞춤형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다음 검색광고의 경우 다음과 카카오 채널에서 노출되고 키워드 캠페인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가 연결된 쇼핑검색 캠페인으로 운영이 가능하기에 그에 맞는
전자상거래형 위주의 광고관리가 진행됩니다. 쇼핑 키워드 캠페인을 운영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형태의 전환 위주의 키워드 분석 데이터를 토대로
맞춤형 보고서가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