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통신사/플친
타겟메세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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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ds data Messenger
카드사 타겟문자광고
(LMS&MMS&APP PUSH)
우리가 원하는 잠재고객에게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을까요?
그렇다면 이러한 핵심 타겟들을 어떻게 한번에 분류하고 찾아낼 수 있을 까요?
“웬만한 SNS 채널은 다 하고 있고..
조금 더 색다르면서도 효율이 좋은
광고를 집행하고 싶은데요.”
수많은 비즈니스가 정확히 자사 제품이나 서비스에 니즈가 있는 "잠재고객"을 찾아내어 구매하도록 유도, 충성고객으로 확보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임은 공통적인 사항임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바름은 카드사 결제행동데이터를 활용하여 핵심 타겟에게 접근, 같은 비용이라도 보다 효율적인 결과값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하는 카드사 타겟문자광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웬만한 디지털매체 광고들은 경쟁도 치열하고, 이미 집행중이지만 우리 서비스를 이용할만한 정말 핵심적인 타겟만을 단번에 찾아내기 어렵습니다. 학습형 캠페인 등을 통해 알맞은 타겟을 찾아가는 최적화 형태의 광고 집행이기 때문이죠. 이 과정에서 당연스럽게도 입찰경쟁, 그리고 보다 최적화된 광고 운영 등으로 타겟을 찾기 위해 들이는 시간과 비용은 결코 만만하게 볼 수준이 아닙니다.
카드사 데이터를 활용한 초정밀 타겟팅
구매력을 갖춘 카드사별 개인 회원들의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여 최적화된 타겟팅을 통해 목표로 하는 전환으로 고객을 유인하는 앱푸쉬 / LMS 발송서비스입니다. 이러한 카드사 문자광고는 카드사 내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타겟을 분류해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잠재적 우수 고객에게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성 있는 혜택 등이 담긴 메시지를 제공할 수 있죠.
* 각 카드사별 활용 데이터 규모 및 범위는 약간씩 상이할 수 있어, 정확한 수치는 바름으로 문의주시어 각 카드사별 소개서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글,메타,네이버 등 매체 관련 PAID 광고의 효율이 점점 떨어짐을 체감하시는 분
우리 브랜드 관련 꼭 필요한 잠재고객만 타켓팅하고 싶으신 분
정밀한 타겟팅이 필요하신 분 등에게 적합한 카드사 타겟 문자광고.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점점 더 데이터에 접근하기 어려워지는 시점에
매력적이고 합리적인 초정밀 타겟팅 광고라고 생각됩니다.
카드, 통신사 & 발송일자 선정
발송유형 및 건수 선정
발송문구 초안 전달
타겟구성안논의 및 추출
발송 및 결과데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