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page Analysis
마케팅에 더 투자를 하고 있음에도 구매율의 변화가 미비한가요?
홈페이지로 유입된 고객들의 의사결정에
홈페이지가 오히려 부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의사결정의 영역인 홈페이지에서의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해 우리 고객에게 맞춰진 홈페이지의 개선사항을 찾아냅니다.
홈페이지 분석 툴을 통해 여러 지표를 확인하고 현재 홈페이지를 이용중인 고객에게 A/B테스트를 통해 개선될 홈페이지를 보여줍니다.
바름은 개선될 홈페이지가 고객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방향을 찾아내고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