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AD
고효율에 최적화된 집행으로 KPI 달성!
전세계 20억명이 넘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사용하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한 유튜브는 매일 10억 시간 이상 콘텐츠가 소비됩니다. 숏폼 형태의 영상인 쇼츠까지 가세하며 이제 유튜브 광고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는 그 유형이 매우 다양하지만 크게 건너뛸 수 있는 인스트림(Trueview Instream), 인피드(In-feed video for Consideration), 건너뛸 수 없는 인스트림(Non-skippable Ad), 범퍼(Bumper),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쇼츠(#shorts) 광고까지 나누어 볼 수 있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시는 방법의 첫 단계는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해주어야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