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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없을까?

마케팅에 기반한 홈페이지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유저의 성향은 어떻죠? 일정한 행동패턴을 적용할 수 없을까요?
가령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후기에서 제품의 구매 결정에 이르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우리는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할까요?

마케팅 최적화 홈페이지, 여기 있습니다.
바름의 디지털 마케팅은 보다 효과적으로 매출을 상승시키고 효율적으로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 많은 데이터분석과 홈페이지 분석을 통해 온라인 사용자들의 행동에 맞춰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실제로 페이지의 네비게이션, 버튼의 위치를 통해 매출 증가 사례를 토대로 진행됩니다.

데이터에 근거한 홈페이지는
매출을 높여줍니다.

바름은 홈페이지 분석 툴과 마케팅 분석툴, 인사이트분석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과 홈페이지 방문고객의 행동 데이터, 마케팅 리포트를 분석하여 최적화된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고객의 최종 경로로 활용될 홈페이지 또한 마케팅에 필요한 요소가 당연히 포함되고 활용되어야 합니다. 마케팅을 통해 유입된 고객들의 구매 의도를 파악하고 더 많은 구매 잠재고객을 만들 수 있는 홈페이지에 대한 해답, 이미 우리는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리포트
마케팅 리포트 캡처 화면
홈페이지 분석 리포트
홈페이지 분석 리포트 캡처 화면
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
홈페이지 분석 마케팅을 통한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

바름의 홈페이지 기획은
단기간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고객사의 마케팅 프로세스를 파악하고 과거의 마케팅과 매출, 고객의 웹사이트 이용 데이터를 파악합니다.
실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분석으로 홈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기획합니다. 바름의 홈페이지 제작은 기획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집니다. 기초 공사를 튼튼히 해야 짓게 될 집의 문제가 없겠죠? 대부분의 웹 에이전시들은 홈페이지의 기능보다 비쥬얼적인 부분과 빠르게 찍어 내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상의 최종 목적지이며, 소비자들의 의사결정이 이루어지는 곳이기 때문에
탄탄한 기획이 밑바탕 되어야 합니다.

메뉴 정의서 캡처

메뉴구조도 홈페이지 기획은 가장 기초의 틀을 잡고 시작해야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의견해당 업체의 서비스를 수렴하여 구조도의 기획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페이지의 개수, 간략한 기능 등의 구조가 잡힙니다.

스토릴보드 캡처

스토리보드 제작 대략적인 메뉴 구조도가 정해진 후 스토리 보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스토리보드 제작과 동시에 클라이언트에게 제작되고 있는 스토리보드를 공유합니다. 다른 웹에이전시와 다르게 일방향적 제작이 아닌 양방향적 스토리보드 제작이 이루어집니다. 스토리보드를 통해 메뉴, 텍스트, 이미지, 콘텐츠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페이지별 기능과 네비게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보드 캡처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커스터마이징

커스터 마이징 정해진 기능만을 사용해야 되는 홈페이지가 아닌 내 제품과 서비스 제공에 맞는 홈페이지 기능이 적용됩니다.

담당자가 직접 홈페이지 관리자모드에서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홈페이지에 관리 기능을 고객의 요청을 반영해 담아냅니다.

홈페이지 최적화

아무리 잘 만든 홈페이지라고 하더라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의 기획으로 제작된 디자인이 정말 고객에게 효과적인지 알 수 있을까요?

바름은 홈페이지 제작 후 홈페이지 분석 테스트를 거쳐 더욱 더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완성하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바름의 홈페이지 제작일정은 완료 후 한번의 최적화 기간을 더 거칩니다. 1차 오픈 이후 홈페이지 분석 테스트를 거쳐
실제 고객의 사용 이력에 따라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완성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프로세스 1

신규 홈페이지 제작

모니터와 마우스 아이콘

1차 제작

홈페이지 기획, 디자인, 코딩 및 프로그래밍 작업

홈페이지 분석 아이콘

홈페이지 분석 1개월 & 결과 분석

홈페이지 분석 툴을 이용하여 개선 사항 분석

페이지 디자인 아이콘

최적화 대상 페이지 디자인

결과 분석을 토대로 메인시안 및 서브디자인 제작 후 컨펌

A/B테스트 아이콘

A/B테스트

A/B테스트를 활용하여 최적화 결과 도출

결과 분석 아이콘

결과 분석 & 최종 수정

제작 완료 후 컨펌. 수정 및 보완 작업

홈페이지 제작 프로세스 2

기존 홈페이지 리뉴얼

홈페이지 분석 아이콘

홈페이지 분석 2개월

홈페이지 분석 툴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최적화 분석

결과 분석 리포트 아이콘

결과 분석 리포트

페이지 디자인 아이콘

최적화 대상 페이지 디자인

결과 분석을 토대로 메인시안 및 서브디자인 제작 후 컨펌

A/B테스트 아이콘

A/B테스트

A/B테스트를 활용하여 최적화 결과 도출

결과 분석 및 최종 수정 아이콘

결과 분석 & 최종 수정

제작 완료 후 컨펌. 수정 및 보완 작업

검색엔진 최적화

체계적으로 기획되고 마케팅적으로 최적화된 홈페이지가 제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공들여 제작된 홈페이지가 통합 포털에서 검색이 잘 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겠죠?

바름은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 안에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도 녹여드립니다.

CASE 1

"이 사이트와 똑같이 만들어 주세요."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 제작시 필요한 콘텐츠와 구성안에 대해 고민을 계속 하다보면 위와 같은 요청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이 매번 발생하는 일도 아니다 보니 업무가 익숙치 않은 점도 분명히 있겠죠. 그러다 보면 경쟁 업체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똑같이 만들어 주길 바라기도 합니다.

“우리에게 이런 홈페이지가 필요합니다.”
바름은 단순히 경쟁 업체의 홈페이지를 따라 하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경쟁 업체의 홈페이지는 그들에게 맞는 홈페이지 구성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에 우리에게 알맞은 옷으로 바꿔야 합니다.

A사 A/B테스트 화면

기존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한다면 A/B 테스트를 통해 벤치마킹을 진행하고 실제 고객의 반응 데이터를 토대로 우리에게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과 구성을 찾아냅니다. A사의 경우 2개의 경쟁사를 토대로 벤치마킹한 홈페이지를 A/B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홈페이지를 방향성을 찾아내어 기획에 반영하였습니다. 어떤 형태의 홈페이지일 때 우리에게 방문한 고객들이 최고의 만족과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 테스트하는 홈페이지 분석 마케팅은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 새로운 척도가 됩니다.

CASE 2

마케팅 최적화를 홈페이지에 접목하자

현재의 디지털마케팅은 단순히 광고 채널의 효과만을 따지지 않습니다. 마케팅 채널에서 홈페이지까지 방문하는 유저들의 흐름을 분석하고 마케팅 플랫폼과 홈페이지,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 맞게 디자인됩니다. B사의 경우 바름과 함께 진행한 디지털마케팅 리포트를 토대로 홈페이지의 구성 카테고리부터 콘텐츠의 기획과 흐름까지 모두 새롭게 재편하였습니다.

마케팅 리포트를 통해 향상된 매출 성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에 필요한 마케팅적 서비스 기능과 보완할 콘텐츠를 기획단계에서 준비합니다. 바름이 홈페이지 기획은 홈페이지 제작 방향에 따라 짧게는 1달에서 길게는 2달 가까이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다른 이들은 홈페이지의 기획을 무심코 지나칠 수 있다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이미 어떤 업종에서든 먼저 출발한 선구자를 답습하면 되겠죠. 하지만 바름은 클라이언트의 홈페이지는 모두가 첫번째 시도라고 생각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제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처음으로 소개되는 곳이므로 다른 경쟁 업체와 똑같을 순 없습니다.

홈페이지제작, 행동흐름 데이터 화면

B사의 경우 약 1달간의 기획을 통해 홈페이지의 구조를 설계하고 콘텐츠의 기획 방향이 준비되었습니다. B사의 홈페이지에는 그동안 매출 향상에 걸림돌이 되었던 서비스 구성을 재편하고 실제 고객 흐름에 따라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마케팅 리포트를 통해 도출된 우리 제품에 맞는 디자인 컨셉을 홈페이지에도 적용하여 고객 마케팅 흐름에 맞도록 홈페이지를 제작하였습니다.

BARUM Q&A

  • 1통합적인 마케팅 컨설팅이 필요해요.
    바름의 마케팅 분석을 경험해보세요! 자사 홈페이지의 사용자 분석 보고서를 통해 통화 미팅, 주간/월간 미팅으로 직접 대면하여 분석합니다.
  • 2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는 어떤 거죠?
    판매, 문의를 목적으로 하는 홈페이지는 구매 결정에 효과적인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합니다. 온라인 사용자들의 행동에 맞춰 구성된 홈페이지는 실제 매출 증가에도 도움이 됩니다.
  • 3홈페이지 분석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기존 홈페이지 리뉴얼의 경우 홈페이지 분석에서 사용자들의 행동 패턴을 분석합니다. 분석된 행동 패턴을 통해 최적의 홈페이지 구성안을 찾고 이를 반영하게 됩니다. 이렇게 제작된 홈페이지는 실제 고객 행동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매출에 더욱 효과적인 홈페이지가 됩니다.
  • 4바름은 어떻게 홈페이지를 제작하나요?
    고객사의 마케팅 프로세스, 웹사이트 사용자 이용 데이터를 파악해 실제 고객 기반의 홈페이지 기획, 제작이 이루어지며 일반적으로 정해진 기능이 아닌 고객사의 맞춤형 기능이 반영된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 5바름과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홈페이지 보유 유무에 따라 홈페이지 제작 프로세스를 안내받게 됩니다. 필요 시 홈페이지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여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구축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정보, 즉 어떤 홈페이지를 원하시는지, 홈페이지가 있다면 현재 어떤 문제를 겪고 있는지 간단하게 문의를 남겨주세요. 바름의 담당자가 직접 연락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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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름의 데이터드리븐마케팅은 과학적인 데이터분석을 통한 디지털마케팅/홈페이지 최적화를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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