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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마케팅

해외 국가별 사용자를 정교한 타겟팅으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려면
구글광고, 페이스북광고와 같은 글로벌 플랫폼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글 광고

페이스북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

유튜브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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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E

구글광고를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구글광고를 통해 뷰티 제품을 북미, 유럽에서 판매하고자 한다면 우리는 검색광고의 문안과 문구를 영문이나 해당국 언어를 이용해 작성하여 검색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는 한국 기업이 많아지며 베트남 현지에 광고를 송출하기 원하는 경우도 많스빈다. 우리는 현지 마케팅 조사를 직접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구글 광고 시스템 내에서 예측되는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광고를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

검색광고 마케팅

제일 기본적인 디지털마케팅이지만 늘어만 나는 CPC(COST PER CLICK)와 계속되는 입찰전쟁에 불만과 불안감만 늘고 계십니까?
바름은 검색광고 대행사의 검색광고 관리를 벗어나 데이터분석에 기반한 검색광고 최적화를 구현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버

구글

다음

네이버, 구글, 다음

CASE

검색광고 목표 전환율 1개월차 5.29%에서 3개월차 11.37%로 증가

B 병원은 검색광고에서 지나치게 많이 소진되는 마케팅 비용을 데이터 분석을 통해 성과가 좋은 키워드를 추가 확장함으로써 검색광고 비용을 40%가량 절감하였습니다. 그 후 검색광고를 통해 전화상담으로 이어지는 비중을 높였으며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해 자사명으로 전환되는 비율을 높였습니다.
즉, 검색광고에 쓰던 많은 비용을 비중 단가가 낮은 브랜드 검색으로 전환하였습니다. 그 결과 B병원은 비용절감의 효과와 전환율이 높아지는 효과를 얻었습니다.

디지털배너 마케팅

단순하게 노출만 시키는 배너광고만 사용하시진 않으셨나요? 사용자 중심의 디지털배너는 정교한 타겟팅과 사용자의 컨택을 받는 우수한 컨텐츠가 브랜드이미지와 실질적인 고객유입에 확실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CASE

배너전환 목표 달성 횟수가 1개월차 85에서 3개월차 161로 증가

C 업체의 경우 기존 배너광고 운영은 이미 효과가 없다라고 판단하고 있었으며 무작위 노출로 인해 브랜드이미지를 손상시킨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에 기존배너운영방식에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타겟팅 배너와, 경쟁사 타겟팅이 가능한 디지털 앱배너 광고를 운영하여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배너 전략을 기획/운영하였고, 신규고객의 이탈을 다시 한번 잡아주는 리마켓팅 배너를 운영함으로써 신규, 이탈고객의 전환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결과를 도출해냈습니다.

배너전환 목표 달성 횟수가 1개월차 85에서 3개월차 161로 증가
D I G I T A L   M A R K E T I N G

Paid 광고 업무프로세스

광고를 셋팅하는 장면

01 광고 셋팅

광고 셋팅 화면

 

오디언스 분석 화면

02 오디언스 분석

오디언스 타겟 적용 화면

03 오디언스 타겟 적용

광고 실행 화면

04 광고 실행

광고를 분석하는 장면

05 광고 분석

결과 리포트 사진

06 결과 리포트

콘텐츠 마케팅

어떤 콘텐츠를 어떻게 올려야 효과가 있을까 고민하고 계신가요? 콘텐츠마케팅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운영하기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A/B 테스트를 통해 실질적으로 고객에게서 선택받는 콘텐츠를 제작/ 테스트하여 고객중심의 브랜드이미지를 최적화시켜 나갑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

CASE

상위노출 블로그보다 페이스북이 평균 세션 시간과 목표전환율이 모두 높음

A 기업은 상위노출 블로그와 페이스북 광고운영의 비중이 전체 마케팅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바름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페이스북 광고와 블로그 운영으로 콘텐츠들이 얼마만큼 직접적인 효과가 있는 지 분석했습니다. 데이터 분석 후, 새로운 콘텐츠 운영 방향을 설계했으며 마케팅을 최적화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전혀 효과가 없었던 기존 상위노출 블로그를 잠정중단하고 운영하지 않고 있던 A기업의 브랜드블로그를 운영함으로써 블로그로 유입되는 비율을 높였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경우 DB를 직접수집하는 방식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도출했습니다.

상위노출 블로그보다 페이스북이 평균 세션 시간과 목표전환율이 모두 높음

바름의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바름의 마케팅 데이터 분석 1.인구통계분석 2.데이터분석을 통한 디지털마케팅전략 수립, 목표 경로 추적을 통한 마케팅 최적화 3.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마케팅 최적화 4.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마케팅 매체(블로그, 페이스북 등) 공헌도 분석 5.인공지능 분석을 통한 홈페이지 및 마케팅 최적화 1.인구통계분석 2.데이터분석을 통한 디지털마케팅전략 수립, 목표 경로 추적을 통한 마케팅 최적화 3.데이터 분석을 통한 콘텐츠 마케팅 최적화 4.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마케팅 매체(블로그, 페이스북 등) 공헌도 분석 5.인공지능 분석을 통한 홈페이지 및 마케팅 최적화

바름의 디지털마케팅 진행 프로세스는
바름의 RULE처럼 비효율적인 방식을 과감히 탈피하고, 성공은 고객의 이해로부터 출발한다고 생각합니다.
원활한 마케팅 프로세스 운영을 위하여 바름은,

1. 디지털마케팅 진행을 위해 주 1회에서 월 1회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동반됩니다.
2. 고객이 수행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습니다.
3. 교육과 실습으로 고객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합니다.

바름과 함께한 프로젝트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은 그 분야의 전문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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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름의 데이터드리븐마케팅은 과학적인 데이터분석을 통한 디지털마케팅/홈페이지 최적화를 지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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